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지역사회 위해 꾸준히 봉사한 새마을운동 광명시지회 단체원에게 표창장 수여

7.13.~7.14. 새마을운동 광명시지회 하계수련대회 개최

지역사회 발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새마을운동 광명시지회 단체원 10명에게 표창장 수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16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운동 광명시지회(회장 김충숙)은 지난 13일 삼척 대명리조트에서 하계수련대회를 가졌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날 개회식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하고 있는 새마을운동 광명시지회 단체원 1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번에 표창대상자로 선정된 새마을운동 광명시지회 단체원들은 3~20년간 헌옷을 모아 불우이웃돕기를 하였으며 자율방범 및 자율순찰대를 구성해 마을을 안전하게 지켰다. 또 시민을 위한 사랑의 국수나누기와 독거노인들을 위한 밑반찬 나누기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에 힘써 왔다.

 

박승원 시장은 남다른 애향심과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 정신을 몸소 실천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이바지한 새마을운동 광명시지회 단체원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수십 년 동안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새마을운동 광명시지회에 감사드리고,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이번 하계수련대회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삼척 대명리조트(삼척 쏠비치)에서 단체원 350명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분임토의를 시작으로 개회식, 특강, 화합의 한마당, 분임토의 발표,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02-2680-209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