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6동 주민센터, 관내 어르신께 중복 맞이 삼계탕 대접

㈜화영운수 후원, 광명6동 새마을협의회 및 새마을 부녀회에서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노인부부가구 200명에게 식사대접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29 17:56
  • 수정 : 2018.07.29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6동 주민센터(동장 한규석)는 지난 27일 중복을 맞아 삼계탕 day행사를 가졌다.

 

 

 

이번 삼계탕 day행사는 광명6동에 소재하고 있는 화영운수에서 후원했으며, 관내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기 위한 보양식을 준비했다.

 

이날 광명6동 새마을협의회새마을부녀회는 직접 삼계탕을 만들어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노인부부가구 200명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삼계탕day 행사에 초대를 받은 어르신은 중복 날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든 삼계탕을 대접받아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용운 화영운수 사장은 뜻깊은 행사에 보탬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계속해서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한규석 광명6동장은 이번 행사에 도움을 주신 화영운수, 새마을협의회, 새마을 부녀회, 통장협의회, 누리복지협의체 등 후원기관 및 광명6동 유관단체에 감사하다 지역복지에 앞장서는 광명6동을 만들겠다 말했다.

 

 

광명6동 주민센터(02-2680-511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