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위한 중복맞이 삼계탕 기증

소하2동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누룽지 삼계탕 40개 기증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7.31 13:47
  • 수정 : 2018.07.31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미란)는 지난 27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이 소하2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유태현)에 누룽지 삼계탕 40개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의 삼계탕 기증은 관내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들이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올 여름을 건강히 지낼 수 있도록 보양식을 마련한 지역상생 나눔 실천의 일환이다.

 

이충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장은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뿐 아니라 아동, 청소년, 다문화, 한부모 가족 등 다양한 계층에 문화적 혜택 및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작지만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태현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고맙다""어르신들께 기증자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 작년 10월 광명시 소하2동 누리복지협의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후원을 해오고 있다. 문화혜택을 받지 못하시는 어르신을 위한 소이가족 시네마데이트와 한끼 식사를 대접하는 어르신 식사초대회’,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을 진행했으며, 지난 3월에는 거동불편 어르신을 위해 실버카 5대를 기증한 바 있다.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02-2680-534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