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에서 ‘쿨 써머 페스타’를 시원하게 즐기자

오는 주말인 4·5일 ‘빛의 광장’에서 비보이 배틀·물총싸움·물풍선 던지기 등

금·토요일 저녁 6시에는 대형 LED 미디어타워에서 영화 상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01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은 가마솥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4·5(·) ‘광명동굴 쿨 써머 페스타축제를 개최한다.

 

광명동굴은 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 4·5일(토·일) ‘광명동굴 쿨 써머 페스타’ 축제를 개최한다.
광명동굴은 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 4·5일(토·일) ‘광명동굴 쿨 써머 페스타’ 축제를 개최한다.

 

광명동굴을 찾은 관광객들은 광명동굴 빛의 광장에서 열리는 비보이 배틀, 오합지졸 해적단과 함께하는 물총싸움, 물풍선 던지기 등으로 더위를 식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광명동굴은 여름 성수기 관광객들이 야외에서 영화를 감상하며 색다른 여름밤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달 13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6빛의 광장대형 LED 미디어타워를 통해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그래, 가족’, ‘운동회’, ‘3, 새로운 도전’, ‘인사이드 아웃’, ‘드래곤 길들이기등 코미디·모험·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가족영화 및 애니메이션 영화 8편이 하루 한 편씩,  91일까지 상영된다.

 

오는 9월 1일까지 ‘그래, 가족’, ‘운동회’, ‘카3, 새로운 도전’, ‘인사이드 아웃’, ‘드래곤 길들이기’  등 다양한 장르의 가족영화 및 애니메이션 영화 8편이 하루 한 편씩 상영된다.
오는 9월 1일까지 ‘그래, 가족’, ‘운동회’, ‘카3, 새로운 도전’, ‘인사이드 아웃’, ‘드래곤 길들이기’ 등 다양한 장르의 가족영화 및 애니메이션 영화 8편이 하루 한 편씩 상영된다.

 

 

광명시 관계자는 올해 광명동굴을 방문한 유료관광객이 731일 현재 631348명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불볕더위가 절정으로 향하면서 하루 15천여 명의 관광객이 광명동굴을 찾아 더위를 식히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관광과 관광정책팀(02-2680-073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