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자율방재단, 폭염 속 시민들에게 얼음생수 나눠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06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자율방재단(단장 구필회)은 전국적으로 폭염이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일과 3일 광명사거리역과 철산역 주변에서 시민들에게 얼음생수를 나누어 줬다.

 

 

이번 얼음생수 나눔 행사는 폭염에 지쳐있는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광명시 자율방재단에서는 무더위쉼터 점검 및 수박 나눔행사, 취약지역 방역활동, 어린이물놀이장 안전수칙 홍보 등 폭염에 따른 인명피해를 예방하고 시민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구필회 광명시 자율방재단장은 시민들이 얼음생수를 마시고 잠시나마 더위를 잊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시민이 안전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도록 시민의 폭염 대처능력 향상을 꾀하고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등 폭염대비 예찰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전총괄과 안전총괄팀(02-2680-236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