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도서관으로 피서 가요... 시원한 독서캠프!

광명도서관, 초등학생 여름방학 독서캠프 실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07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관내 초등학교 4-5학년 30명을 대상으로 지난 2-3일 이틀간 여름방학 독서캠프를 실시했다.

 

학생들은 ‘독서 골든벨 퀴즈대회’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 지식을 뽐냈다.
학생들은 ‘독서 골든벨 퀴즈대회’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 지식을 뽐냈다.

 

이번 여름방학 독서캠프에서는 전문 강사들과 함께 독서레크레이션 동화책이 데굴데굴 이야기야 놀자! 진로스토리텔링 역사팝업북 독서골든벨 퀴즈대회 기형도 시인 흔적밟기 등 책 읽는 즐거움과 흥미를 유발시키기 위한 다양한 독서 활동수업이 진행됐다.

 

특히 독서 골든벨 퀴즈대회프로그램은 야간에 진행되어 학생들이 독서 지식을 뽐내며 한 여름밤의 더위를 식혔다.

 

특히 기형도 시인 흔적밟기프로그램에서는 기형도 문학관을 방문하여 시인의 생애와 작품의 의미를 듣고, 시는 어떻게 쓰는 것이고 무엇을 표현하는가를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독서캠프에 참가한 한 초등학생은 무더운 여름방학동안 친구들과 함께 도서관에서 보내는 특별한 추억이 되었고 다양한 체험활동도 경험할 수 있었던 즐겁고 색다른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홍성순 도서관장은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명도서관 독서진흥팀(02-2680-541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