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4동 복지통장, 폭염 대비 취약 계층 가정 방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07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4동 주민센터(동장 박정숙)는 통장협의회(회장 채재옥)와 함께 지난 4일 폭염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폭염 대비 행동 요령에 대해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하안4동 복지통장 21명은 65세 이상 어르신 66가구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폭염 대비 안전 수칙과 관공서 무더위 쉼터 이용 등을 알렸으며 여행용파우치, 우산 등 홍보용품도 나눠줬다.

 

독거노인인 김 모(80) 어르신은 바로 옆집에 사는 통장님이 방문하여 안부 인사를 하니 자녀처럼 친근한 느낌이 들었다 물도 수시로 마시라고 알려주고 무더위 쉼터에도 꼭 오라고 말해줘 고맙고 든든하다고 전했다.

 

채재옥 통장협의체 회장은 작은 관심이 어르신께는 큰 힘이 되는 것을 느꼈다앞으로도 취약계층 돌봄에 복지통장이 앞장서겠다고 했다.

 

박정숙 하안4동장은 폭염에 주민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휴가철과 주말에도 시간을 내어 이웃들을 세심하게 살펴 주시는 복지 통장님께 감사드린다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구가 없도록 폭염 대비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하안4동 주민센터(02-2680-531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