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보훈단체장과의 간담회 개최

보훈단체장 초청해 건의사항 청취 및 노고 위로...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에 대한 보상, 예우 위해 노력할 것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08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7일 지역의 한 식당에서 보훈단체장 10명과 간담회를 마련했다.

 

시는 10개 보훈단체장(상이군경회, 전몰군경유족회, 전몰군경미망인회, 무공수훈자회, 광복회, 고엽제전우회, 6.25참전 유공자회, 월남전참전자회, 특수임무유공자회, 재항군인회)을 초청해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이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12일까지(09:00-21:00) 모든 광명시 내 공공청사 및 시 산하기관을 무더위 쉼터로 운영한다는 시 방침에 맞춰 보훈단체가 무더위 쉼터를 적극 운영함에 따른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보훈단체장들은 박승원 시장에게 시민이 웃을 수 있는 광명시를 만들어주기를 건의했으며, 보훈회원 예우와 보훈회원 일자리 확대 및 보훈단체 활성화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박 시장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와 유가족이 사회로부터 존경받으며 더 나은 보상과 예우를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복지정책과 복지정책팀(02-2680-676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