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러시아와 함께하는 청소년국제문화교류 참가자 모집

- 문화·예술이란 주제를 가지고 함께 맞춰 나가는 광명시-이르쿠츠크 청소년들

- 조각조각 맞추다 보면 우리는 어느새 하나 ‘2018 청소년국제문화교류[퍼즐] 사업 추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13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청소년 수련관은 2018청소년국제문화교류활동[퍼즐]의 일환으로 러시아와 문화 예술교류 활동을 할 광명시 청소년을 모집한다.
광명시 청소년 수련관은 2018청소년국제문화교류활동[퍼즐]의 일환으로 러시아와 문화 예술교류 활동을 할 광명시 청소년을 모집한다.

광명시-이르쿠츠크 청소년들의 국제 문화·예술교류 활성화를 위한 2018 청소년국제문화교류[퍼즐]이 실시된다.
 
광명시(시장 박승원)에서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관장 고형복) 주관으로 9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7박 9일) ‘문화·예술 청소년 국제교류 활동’이 러시아 이르쿠츠크 및 알혼섬(바이칼 호수) 일대에서 전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국제교류단은 1차 서류, 2차 면접·오디션 등 공개모집을 통해 문화·예술에 끼와 재능이 있고 교류활동 참여 의지가 확고한 청소년(14세~24세) 총 20명을 선발하며, 이 중 사회적배려대상 청소년 4명은 참가비를 지원받게 된다.
 
2018 청소년국제문화교류[퍼즐] 청소년 글로벌 문화·예술 교류를 주제로 러시아 이르쿠츠크 및 알혼섬 청소년들에게 우리나라 문화 알리기 활동, 양국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교류활동과 공연, 이르쿠츠크 예술학교 방문, 주 이르쿠츠크 대한민국 총영사관 방문, 이르쿠츠크·알혼섬(바이칼 호수) 문화 탐방 에 참여할 예정이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이 글로벌 시대에 타 문화에 대한 이해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매년 국제교류를 진행해왔다. 그리고 2017년 3월 러시아 이르쿠츠크 음악예술학교 및 알혼섬 청소년들이 내한하여 ‘광명시 찾아가는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고 이를 계기로 광명과 이르쿠츠크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교류활동이 활성화 되었다.

 2018 청소년국제문화교류[퍼즐] 참가자를 모집 중(8.7.~8.23.)에 있으며 선발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center.gmyouth.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