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3동, 관내 소외계층에 긴급의료비 지원

정부의 복지수혜 대상자 제외로 민간차원에서 후원자 모집, 150만 원 후원금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16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3동 주민센터(동장 김홍범)는 긴급의료비가 필요한 관내 소외계층에게 지난 13일 후원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수혜자는 18년 전 이혼 후 막노동을 하다 허리를 다쳐 일하기 힘들어지면서 공공근로로 근근이 생계를 이어가고 있었다.

최근 합병증이 발생으로 병원 및 약국 이용 횟수가 증가해 소비지출이 늘어나고 정부의 복지수혜 대상에서도 제외되어 생계가 더욱 힘들어졌다. 최근 대형병원 의사에게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듣고 의료비를 걱정하던 중, 광명3동 주민센터의 후원금 지원을 통해 정밀검사를 받게 됐다.

후원자는 김홍범 광명3동장, 이상허 반야정사 주지스님, 최경숙 녹야유치원 원장, 김성택 광명시장 두부공장 사장이다.

 

 

광명3동 주민센터는 수혜자의 정밀진단 결과에 따라 향후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 복지후원자와 간담회를 통하여 후원금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수혜자는 광명3동 주민센터와 개봉중앙교회의 도움으로 아침식사 지원을 받고 있다.

 

 

◈광명3동 주민센터(02-2680-505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