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사랑나눔 봉사단, 어르신들 위한 음식봉사

박승원 광명시장과 50여 명 봉사단원 구슬땀 흘리며 봉사 펼쳐

어르신 5백여 명에게 음식 제공하고 즐거운 시간 가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20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역에서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랑나눔 봉사단(회장 조춘화)은 지난 16일 광명시민체육관 무더위쉼터에서 폭염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과일, 음료수, 떡 등 각종 음식을 대접하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원 시장을 비롯해 지역유관단체장들과 봉사단 50여 명이 동참해 어르신들에게 말벗을 해드리고 푸짐한 음식을 제공했다.
 

 

 

사랑나눔 봉사단은 지난 2014년 봉사활동에 뜻을 같이 하는 시민들을 중심으로 발족, 현재 110명의 회원들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봉사단은 이날 5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각종 음식을 제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봉사단은 그동안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불우이웃돕기와 함께 희망나기본부 성금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 주변의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이날 박승원 시장은 사랑나눔 봉사단의 봉사활동은 지역주민들에게 봉사의 의미와 나눔의 정신을 심어주는데 충분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조춘화 봉사단 회장은 우리지역에서 소외된 이웃이 없기를 바라며, 오늘 행사로 인해 사상유례 없는 폭염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홍보실 공보팀(02-2680-213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