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하안동 '함께하는 교회’ 카페 수익금 300만 원, 희망성금으로 기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8.27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동 소재 함께하는 교회’(담임목사 이상재)는 지난 24일 교회 내 해오름 쉼터 카페의 수익금 300만 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박승원 광명시장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이상재 회장 및 최효정 본부장, 함께하는 교회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희망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긴급지원금(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등)로 사용될 예정으로, 이는 각종 생활고로 힘들어하는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에서 봉사하고 있는 한 교회 성도는 카페 수익금이 광명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인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진다라고 말했다.

 

박승원 시장은 폭염과 무더위로 지친 우리 광명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줄 수 있어 좋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해오름쉼터 카페는 지역주민을 위해 개방된 공간으로 각종 모임, 반상회 등 지역주민의 편의를 위해 장소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싱싱한 과일을 사용하여 최고의 친환경 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페의 수익금 전액은 국내외 선교 및 복지사업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복지정책과 복지자원관리팀(02-2680-6790)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