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5R재개발구역, 주민자율방범대가 지킨다!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거주자 95% 이주에 따른 범죄‧안전사고 방지, 방범순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04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규석)는 지난 3일 광명6동 단체장 월례회의에서 광남지구대 지구대장, 광명6지대 지대장, 광명610개 유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15R재개발구역 주민자율방범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출범한 주민자율방범대는 광명 제15R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인해 거주자의 95%가 이주하면서 범죄안전사고 발생될 우려가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 조직됐다. 이와 관련 방범대는 주민치안을 위한 방범순찰을 펼칠 예정이다.

 

한규석 동장은 "뜻있는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구성된 자율방범대의 발대식을 개최하게 되어 의미가 있다"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민들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안전한 동을 만들겠다고 했다.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02-2680-511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