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2동, 어르신들과 광명동굴 왔어요!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07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민간위원장 이정환)는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선영)과 함께 5관내 저소득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광명동굴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어르신 대상 광명동굴 나들이는 외출할 기회가 적은 사회적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신체적·정신적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자신이 살고 있는 광명에 대한 자긍심 향상과 어르신들 간 교류를 통한 소외감을 줄이기 위해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 3년째로 지속하고 있는 사업이다.

나들이에 참여한 이 모 어르신(78)주변에 광명동굴을 다녀온 사람들이 구경거리가 많다고 해서 평소에 광명동굴에 가고 싶었다 이렇게 날씨 좋은 가을날 동굴구경도 하고 맛있는 점심을 먹으니 소풍 나온 기분이 난다, 정말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정환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나들이처럼 어르신들의 신체적·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특성화 사업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했다.

 

신선영 철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어르신과 지역주민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관심을 갖고 연계하는 등 복지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02-2680-518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