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제3회 골목길 송song 페스티벌 개최

복지주민과 함께하는 골목길 송song 페스티벌 성료

노래자랑, 다양한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초대가수 공연 등 이어져... 주민들의 소통 및 화합의 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0 11:19
  • 수정 : 2018.09.10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민문식)가 지난 7일 광명4먹자골목에서 3회 골목길 송song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조미수 광명시의회의장, 정대운 경기도의회의원, 이형덕 시의회부의장, 이주희 시의원, 이일규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라인댄스, 전통민속춤(한량무), 스포츠댄스 등 다양한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으로 시작해 초대가수 공연과 Song페스티벌의 주공연인 노래자랑이 이어져 축제의 분위기가 한층 고조됐다.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축제를 맘껏 즐기며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이 되었다.

 

또한 떡메치기 체험과 치매·당뇨 등 건강을 체크하고 틀니관리법 등을 알려주는 프로그램도 운영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광명4동 새마을부녀회가 부침개, 잔치국수 등 푸짐한 음식이 준비된 먹거리 장터를 운영해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축제를 계기로 먹자골목이 더욱 활성화되고 광명4동 주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박후용 광명4동 주민자치위원장 광명4동 골목길 송song 페스티벌 축제가 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하여, 향후 광명시 대표 축제로 발돋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71)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