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어르신체조경선, 제 3회 한바탕 웃음 큰잔치

본선에 15개 팀 진출 체조 경선 벌여 광덕경로당이 대상 수상

경로당 회원들이 서로 화합하는 웃음 큰잔치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1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7일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에서 노인 300명이 참여한 가운데 3회 한바탕웃음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어르신들의 체조 경선을 펼친 이날 행사에는 경로당 117개소가 예선을 거쳐 15개 팀이 선발돼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으며, 열띤 경쟁을 넘어 경로당 회원들이 서로 화합하며 행사를 즐겼다.

 

광덕경로당이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그 외 팀이 금상, 동상, 아차상 등을 받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박충서 복지돌봄국장은 경쟁보다는 어르신들이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되었다행사를 통해 좋은 기운을 받아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올해로 3번째 개최되는 한바탕웃음 큰잔치2018년 노인복지기금 사업에 공모하여 선정된 사업으로, 해마다 참가하는 경로당 회원들이 늘어나는 등 노년의 활력충전을 도와 호응을 받고 있다.

 

 

사회복지과 노인팀(02-2680-2079)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