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3동 복지축제, '함께 듣고, 보고, 맛보고 즐겨요'

다양한 공연, 체험부스, 먹거리장터 마련, 함께 듣고 보고 맛보고 즐기는 오감만족의 축제 펼쳐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2 1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3동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재일)는 지난 8일 하안주공13단지 병아리어린이공원에서 8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제6회 복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미수 광명시의회의장, 유근식 경기도의회의원, 제창록 광명시의회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위원장, 현충열 광명시의회의원, 안성환 광명시의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제 개최를 축하했다.

 

 

 

  • 식전행사동부새마을금고 빅밴드 공연, 하안3동 예소리 농악단의 신명나게 펼치는 풍물놀이, 깜찍한 어린이들의 음악줄넘기 댄스를 펼쳐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 이어 본공연으로 스니커즈의 활기차고 힘찬 팝핀댄스, 가림초 바이올린 연주, 하안남초 가야금연주, 광명YMCA바람꽃 오카리나연주, 학습과 실천 시낭송 등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돼 축제에 참여한 관객을 매료시켰다.

 

  • 냅킨아트, 풍선아트, 천연비누 만들기, 실팔찌 만들기, 드로잉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 및 먹거리장터 등이 마련되어 주민들이 함께 듣고 보고 맛보고 즐기는 오감만족의 축제가 펼쳐졌다. 또 축제 참여자들에게 경품 및 기념품, 구름산수 등을 나눠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재일 축제추진위원장은 주민들이 즐겁게 축제에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하다내년에는 더욱 발전되고 화합하여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

 

문광식 하안3동장은 이번 복지축제를 계기로 많은 주민들과 함께 어우르고 소통할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과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밝혔다.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02-2680-5287)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