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어쩌다 마주친 역사! 도서관에서 잇는 문화체험

소하도서관 한국사 교육 프로그램, 10.6.~1.19.까지 첫째‧셋째주 토요일 8회 운영

흥미로운 역사이야기로 도서관 두 배 즐겨찾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3 09:47
  • 수정 : 2018.09.13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소하도서관(관장 유순호)은 도서관 두배로 즐겨찾기 프로젝트인 한국사 교육 프로그램 엄마와 함께 소하도서관에서 어쩌다 마주친 역사를 오는 106일부터 내년 119일까지 첫째 · 셋째주 토요일에 8회에 걸쳐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역사 현장 과학기술이 바꿔 놓은 역사 한자 속 숨은 이야기 역사 속 인물의 심리분석 등의 주제로 한국사와 연계하여 재미있게 풀어내 아이들의 한국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성인들도 흥미롭게 들을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광명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주관한 직업교육훈련과정을 수료한 동아리 회원 및 전문교육강사가 재능을 기부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고 자기계발의 성취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됐다.

 

유순호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마련하여, 주말 가족문화를 확산하고 더욱 많은 시민들이 다채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엄마와 함께 소하도서관에서 어쩌다 마주친 역사강좌에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소하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의 접수일정(전월 15일부터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을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02-2680-0906으로 전화하면 된다.

 

 

 

 

♠소하도서관 독서진흥팀(02-2680-0906)

 

 

키워드

#배움도시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