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먹거리·볼거리·놀거리 풍성 밤일음식문화거리 축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4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와 밤일마을 상가번영회가 함께 주최하는 제4회 밤일음식문화거리 축제가 915일 토요일 오전 11시 밤일마을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밤 까기·밤 굽기, 밤일 맛자랑 한마당, 밤일전국가요제, 초대가수 빅콘서트 등 먹거리·볼거리·놀거리가 풍성하다.

 

 

⊙915일 밤일마을 특설무대

밤나무가 많고 해가 잘 드는 마을이라는 밤일마을의 유래를 알려주는 밤 까기·밤 굽기 체험을 비롯해 작두펌프, 동물농장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좋아할 만한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 밤일 맛자랑 한마당에는 12개 업소가 참여해 밤일음식문화거리 대표 음식을 할인 판매한다.

 

 

⊙밤일전국가요제·초대가수 콘서트· 난타공연 열려

빅콘서트와 밤일전국가요제에는 가수 김혜연·진성·유진표·헤이미스 등이 출연하며, 한빛방송에서 촬영해 방송한다. 이 밖에도 브라스밴드와 난타 공연 등이 마련됐다.

 

 

 

생활위생과 02-2680-548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