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제30회 '광명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시민봉사부분 개인 김순자, 단체 광명경찰서 자율방범연합대, 지역경제 전병직 씨 수상자로 선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7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1430회 광명시민대상수상자를 선정발표했다.

 

이날 시는 광명시민 대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시민봉사부문 개인에 김순자(), 단체에 광명경찰서 자율방범연합대, 지역경제 부문에 전병직() 씨를 광명시민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는 지난 71일부터 831일까지 2개월에 걸쳐 시민봉사부문(개인, 단체), 문화예술부문 등 7개 부문에 대해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광명시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 10명과 3개 단체를 추천·접수받아 진행돼 이뤄졌다.

 

  • 시민봉사 개인부문 수상자인 김순자 씨는 음식점을 운영하는 바쁜 여건 속에서도 대한적십자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에서 성실히 활동하면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됐다.

 

  • 또한 시민봉사 단체부문을 수상한 광명경찰서자율방범대(연합대장 김성동)는 민간차원의 활발한 지역 순찰활동을 통해 청소년을 선도하고 각종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 지역경제부문 수상자인 전병직 는 가발생산업체인 코리아나를 창립,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연간 80여억 원의 매출을 올려 세수증대에 이바지했으며, 광명상공회의소 부회장, 고문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 상공인의 권익보호에 힘쓰고 상공업진흥과 지역사회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는 이번 30회 광명시민대상 수상자에게 오는 105, 시 개청 제36주년 광명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02-2680-210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