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3동, 개봉교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위한 업무 협약

광명3동 개봉중앙교회와 저소득층 지원 위한 상호협조 체계 구축

적적한 복지지원 연계를 통한 저소득층 삶의 질 향상 및 나눔 문화 활성화 기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8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홍범)는 지난 14일 관내에 소재한 개봉중앙교회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광명3동과 개봉중앙교회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따뜻한 광명3동 만들기에 동참하고,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통하여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적극 지원 할 수 있도록 상호 지원·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김군채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관이 함께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 항상 살피고 발굴하는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했다.

 

김홍범 광명3동장은 관내 여러 기관들이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필요할 때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한다면 주민의 복지체감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며 다양한 복지자원의 개발과 나눔 문화 활성화 방안을 계속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6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