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우리동네 시장실’ 소통으로의 힘찬 발걸음!

18일 학온동 현안사항 파악, 복지대상자 방문, 시민 건의사항 청취, 민원현장 확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19 17:02
  • 수정 : 2018.09.19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원 광명시장이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로 18일 학온동에서 우리동네 시장실을 진행하였다.

 

 

박 시장은 주민들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직접 현장 방문하여 관련 공무원들과 해결방안을 강구하고, 독거노인가구 방문, 주민과의 대화 등을 통해 현장소통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갔다.

 

이날 우리동네 시장실에서 박승원 시장은 아침보고 및 간부회의를 진행했으며 강형원 학온동장으로부터

영회원과 애기능 저수지 주변 공원 조성, 목감천변 정비 사업 및 특별관리지역 집단취락 도시개발사업, 지방산업단지계획 등 당면 현안 사항 등을 보고 받고,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청취하여 사업을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

 

학온동 주민 30여 명과 함께한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답변하는 등 동주민센터에서의 시장실 운영으로 바쁜 하루 일과를 보냈다.

 

 

 

박승원 시장은 우리동네 시장실은 현장중심의 행정으로 시민들과 현장소통을 강화하고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라며 시민의 의견을 귀중히 생각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학온동 김 모씨는 시장님이 직접 농촌동네에 주민센터에 시장실을 열어 민생을 챙기시는 모습을 보니 시장님의 모습이 신선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우리동네 시장실은 1016일 광명2동에서 세 번째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치분권과 시민협력팀(02-2680-212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