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제19회 광명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어울림한마당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09.20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919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박승원 광명시장과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한 사회복지 기관 및 단체, 사회복지 공무원 등 광명시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 3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9회 광명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광명시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가 사회복지의 날(매년 97)을 기념해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고,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한 행사.

 


  • 이날 1부로 힐링을 제공하는 힐링콘서트에서는 초청가수 유성은과 비보이댄스팀 리얼브로의 공연과 함께 복지단어로 N행시를 지어보는 복지N행시 이벤트참여자 중 우수작문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선물증정식과 N행시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종사자들이 마음을 모으고 힐링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어진 2부 기념식에는 사회복지 증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바 있는 유공자 19(보건복지부장관 1, 광명시장 5, 광명시의회의장 3, 국회의원 6,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4)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또한 참석자들은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을 함께 낭독하기도 했다.

 

  • 마지막으로 3부에는 저녁만찬시간을 가짐으로써,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들이 식사를 하면서 서로 격려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행사를 주최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남다른 사명감으로 복지 복지현장에서 헌신해 온 모든 사회복지사업 종사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가 사회복지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행복한 복지도시 광명시로 나아가는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행사를 주관한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여기 계신 사회복지 종사자들께서 복지증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주신 덕분에 든든하고, 앞으로의 더욱 따뜻하고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복지정책과 복지정책팀(02-2680-6761)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