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6동, 노인의 날 기념 사랑의 선물이 갑니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01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종식)는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난 27() 관내 저소득 노인을 포함한 어르신 113명에게 기념품(돌김세트)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기념품 전달 행사는 오는 102일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켜온 노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보조금과 광명6동 새마을협의회(지도자 회장 박용규, 부녀회 회장 송경례) 보조금(일부)으로 마련됐다.

 

송경례 광명6동 새마을부녀장은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고, 기념품을 전달받으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감격스럽다고 전했다.

 

김종식 동장은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어르신들을 사랑하고 공경하는 마음을 되새길 수 있는 장을 만들어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노인복지 증진에 적극 힘쓰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광명6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매년 노인의 날 행사를 비롯하여 어버이날 경로잔치, 복날 삼계탕 나눔 행사, 김장 나눔 행사 등을 개최하며 지역 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02-2680-511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