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청 37주년 기념 동 별 주민화합 체육대회

‘광명4동 주민화합 체육대회 ’ 및 ‘ 광명7동 주민화합 체육대회 ’ 개최

주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 마련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0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개청 37주년을 맞아 동 별 주민화합 체육대회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에는 광명4동 체육회(회장 오선배)광명7동 체육회(회장 김인순)가 각각 광명남초등학교와 광문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광명4동 체육대회
광명4동 체육대회

 

 

  • 광명4동 주민화합 체육대회광명4동 행정복지센터 풍물단 풍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난타공연, 개회식,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시상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명4동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포츠를 통해 체력을 향상시키고, 화합하고 소통하는 장이 되었다.

 

특히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회장 정안진, 회장 윤경희)가 체육대회에 참가한 주민들의 점심식사를 위해서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오선배 광명4동 체육회장은 올해 체육대회는 경기의 승패를 떠나 세대와 계층을 넘어 광명4동 주민 모두가 즐겁게 웃으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축제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 광명7동 주민화합 체육대회는 주민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식전행사로 풍물놀이, 라인댄스팀 공연이 진행됐으며 본 경기에서는 투호 던지기,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 풍선축구, 훌라우프 릴레이, 농구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다.

 

또 식후행사로는 OX퀴즈, 주민노래자랑 등이 이어져 7동 주민들의 역량을 맘껏 발휘하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한마당이 됐다.

 

 

광명7동 체육대회
광명7동 체육대회

 

 

특히 이번 행사에서 어려운 가정형편이지만 모범적인 학업활동을 유지해온 관내 중·고등학생 6명을 선발하여 장학금 180만 원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김인순 광명7동 체육회장은 광명7동 주민이 한자리에 모여 경쟁보다는 다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져 매우 기쁘다, 궂은 날씨에도 많이 참여해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명4동(02-2680-5075) / 광명7(02-2580-514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