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 주민공청회 열어

시민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경관계획의 구체적 기준 마련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18 17:25
  • 수정 : 2018.10.18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10월 24일 오후 2시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광명시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 주민공청회’를 개최한다.
광명시는 10월 24일 오후 2시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광명시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 주민공청회’를 개최한다.

 

 

명시(시장 박승원)가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 수립을 위해 오는 1024일 오후 2시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광명시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 주민공청회를 개최한다.

 

기존 광명시 경관계획은 개념 및 권역별 위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상황에 적용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유사한 내용의 중복적 사용으로 인해 구체적 지역에 대한 특수성을 반영하기 어려웠다.

 

시는 보다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광명시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비전문가도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각 지역의 특수성을 살릴 수 있는 기준을 마련했다.

 

 

이 날 공청회에서는 광명시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에 대해 설명하고 전문가들의 주제 발표 및 토의를 거친 후 주민 의견청취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시는 공청회에서 수렴한 주민 및 전문가 의견은 광명시 경관계획 세부 가이드라인()’에 반영하여 경관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수립할 방침이다.

 

 

 

⊙주택과 디자인정책팀(02-2680-2588)

키워드

#도시재생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