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3동 '행복,희망,화합...' 이웃사랑 나눔바자회

3H(Happy, Hope, Harmony)복지 구현 위해

복지대상자 50명 초청해 이웃사랑 실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23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방진호)는 지난 20일 철산3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진기대)와 함께 행복하고, 희망차고, 화합하는 철산3동 만들기일환으로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바자회에는 자원봉사자 30여 명과 복지대상자 50, 지역주민 300여 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으며 아나바다장터, 먹거리장터 등이 운영돼 이웃사랑을 나누고 이웃과 화합하는 장을 만들었다.

 

바자회에 초대받은 최 모 어르신은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외투를 받아 매우 기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진기대 철산3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나눔바자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성원을 확인했다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곳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방진호 철산3동장은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주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나눔의 기쁨을 실천하는 철산3동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탁하여 철산3동 취약계층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02-2680-522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