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우리시 모범음식점 9개소 大공개

영업시설의 위생 개선과 서비스 수준 향상 도모 위해 모범음식점 9개소 신규 지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24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2018년도 모범음식점 9개소를 신규로 지정하고, 지난 22KTX 광명역 인근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신규 모범음식점에 모범업소 지정증과 표지판을 전달했다.

 

 

 

이번에 신규로 지정된 모범음식점은

서울경복궁(KTX광명역), 착한소고기, 못난이, 무아지경(광명동), 철산명가, 유황오리앤양마루, 스시가든, 두끼철산씨지브이점(철산동), 사조참치(가리대) 9개소이다.

광명시 전체 2400여 개의 음식점 중 모범음식점은 69개소가 됐다.

 

이날 모범업소 지정증과 표지판을 전달하는 자리에는 시 관계자, 모범음식점을 평가하고 심의·의결한 나상준 외식업 광명시지부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설진충 사회복지국장은 영업시설의 위생적 개선과 서비스 수준 향상을 도모하고,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 실천과 낭비 없는 음식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모범음식점을 지정해 관리하고 있다모범음식점으로서 음식의 맛과 친절 서비스 위생수준 향상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는 모범업소로 지정된 업소에 20만원~50만원 상당 물품을 지원하고, 식품진흥기금 우선융자, 인터넷 홍보를 위한 컨텐츠 제작 및 책자를 이용한 맛집 홍보도 해주고 있다.

또한 모범음식점으로서의 품격높은 음식문화 수준을 유지하기 위하여 해마다 재심사를 하며, 기준이 미달될 경우 지정을 취소하고 모범업소표지판도 회수하고 있다.

 

 

광명시는 해마다 재심사를 통해 모범음식점 기준에 미달될 경우 지정을 취소하고 모범업소표지판도 회수한다.
광명시는 해마다 재심사를 통해 모범음식점 기준에 미달될 경우 지정을 취소하고 모범업소표지판도 회수한다.

 

 

 

◐위생과 식품안전팀(02-2680-548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