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3동, 남양유업과 업무 협약식 맺고 이웃사랑 나눔

남양유업과 업무협약 맺어 요구르트 배달 시 독거노인 안부 확인 및 위기상황에 상호 협력키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24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김군채)23일 남양유업과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와 남양유업은 협약을 통해 요구르트 지원 배달 시 고독사 위험이 있는 독거노인의 안부를 확인하고, 위급사항 발생 시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로 연락하는 등 위기상황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군채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소외 이웃의 다양한 복지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에는 동 누리복지협의체가 춘자네 부대찌개(대표 김정자)와 함께 저소득 노인들을 위한 생신잔치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를 열어 이웃 사랑을 나눴다.

 

춘자네 부대찌개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20154월부터 매월 진행해 오고 있는 이날 행사에는 생일을 맞은 관내 소외계층 노인 약 20여 명을 선정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미니콘서트, 생일케이크 커팅식, 점심식사 무료제공 및 선물전달식이 진행됐다.

 

생일을 맞은 한 어르신은 추석이 생일이라 칠십 평생 동안 생일상을 받아본 적이 한 번도 없었다생일상을 받으니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광명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성택)와 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아영)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가구 100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곰탕 나눔행사를 실시하여 어르신에게 훈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6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