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웃음 교실로 더 건강해졌어요 : )

하안4동, 관내 어르신 대상 웃음치료교실 종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25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숙)은 지난 23일 하안주공10단지경로당에서 관내 어르신 30명과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하호호 웃음교실종강식을 가졌다.

 

 

 

지난 515일부터 운영한 웃음교실은 웃음치료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웃음소통, 신바람 건강체조 등 몸과 마음의 건강을 두루 살피는 세부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관내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6개월 간 총 20회를 진행했다.

 

 

이날 종강식에서 수강생들은 파워 웃음 체조를 하며 서로 감사함을 전했으며, 4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 지원한 떡 케이크와 다과를 함께 나누며 치료 만족도 및 효과 등 의견을 나눴다.

 

수강생 김 모(75)씨는 웃음교실 덕분에 건강해져서 자녀들이 기뻐한다, “웃을 일을 만들어 줘 정말 감사하다고 했다.

 

안명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읏음교실을 통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때 정말 뿌듯했다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꾸준히 살피고 돕겠다고 했다.

 

 

♣하안4동 행정복지센터(02-2680-5316)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