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온동도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학온동 새마을협의회 ‧ 부녀회,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 60여 세대에 고추장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29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학온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남박은남)는 지난 2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새마을 회원들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고추장을 정성스레 담가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구 등 소외 계층 60여 세대에 전달했다.

 

고추장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직접 담근 고추장을 나눠 줘 정말 감사하다. 맛있게 잘먹겠다고 전했다.

 

이수남 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항상 어려운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학온동을 만들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강형원 학온동장은 앞으로도 유관단체와의 연계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이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학온동(02-2680-537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