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려라, 실버카!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거동 불편한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어르신에게 실버카 36개 기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0.30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방진호)와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지사장정호송)는 지난 26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실버카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한국마사회 광명지사는 철산지역의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마사회 수익금 일부로 마련한 실버카 36대를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기증된 실버카 36대는 철산지역 저소득층 36가구(철산17, 철산27, 철산315, 철산47)에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정호송 지사장은 기부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실버카를 전달해드려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데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방진호 철산3동장은 어르신들이 좀 더 자유롭게 다니며 지역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준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에 감사하다 이번 실버카 기부가 나눔의 불씨가 되어, 동 전반에 실천하는 기부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02-2680-520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