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아이는 엄마의 시간으로 성장한다”

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 11월 8일 학부모 시민강좌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1.02 0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김현)는 오는 8일 오전 10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노규식 박사를 초청하여 아이는 엄마의 시간으로 성장한다라는 주제로 학부모 시민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의 강사인 노규식 박사는 연세 휴 정신건강의학과의원과 공부두뇌연구원 원장으로 ‘EBS 60분 부모’, ‘공부의 비법’, ‘영재발굴단’, ‘부모성적표등 자녀교육 관련 강의 및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녀-부모의 관계개선 및 심리분석을 통한 두뇌학습능력 향상에 길잡이가 돼주고 있다.

 

강좌 내용은 자녀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기 위한 부모의 역할 내 아이의 잠자는 두뇌를 깨우기 위한 놀이 팁 부모가 가져야 할 마인드 등으로 구성됐다.

 

 

 

강좌는 무료로, 광명시민 누구나 선착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정신건강복지센터(02-897-7787) 또는 홈페이지(http://www.gmmhc.or.kr)에서 문의 할 수 있다.

 

 

♠건강생활과 생명존중팀(02-2680-554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