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농부가수 김백근, 올 가을도 논두렁 음악회 수익금 이웃과 나눠

9회 논두렁음악회 수익금으로 쌀 20kg짜리 262포 마련, 소외 이웃을 위해 기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1.19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농부가수 김백근 씨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20kg짜리 262(730만 원 상당)를 지난 14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쌀 전달식에는 후원자 김백근 씨와 박승원 시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빚냈다.

 

이번에 김 씨가 기부한 쌀은 지난 1027일에 열린 ‘9회 논두렁음악회를 통해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광명지역아동센터와 무료급식지원시설 등에 지원돼 도움이 필요한 소외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우측부터 네번째, 김백근씨
우측부터 네번째, 김백근씨

 

 

김백근 씨는 올해 논두렁음악회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작년보다 많은 쌀을 기부할 수 있었다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기쁘다고 전했다.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의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줘 감사하다이번 나눔을 통해 농업의 소중함까지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김백근 농부가수는 광명 토박이로 매년 가을 농부들의 마음과 쌀의 소중함을 전하기 위한 논두렁 음악회를 열고,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해오고 있다.

 

 

♧복지정책과 복지자원관리팀(02-2680-679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