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 "내복 입고 따뜻하게 겨울나세요~"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 20명에게 내복 및 수면양말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1.19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안명숙)는 지난 16따뜻한 겨울나기지원 사업으로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내복 20벌과 수면양말 20(44만 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번 지원은 소외된 어르신 및 중증 장애인 20명에게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날 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동절기 한파 유의사항과 함께 내복 및 수면양말을 전달했다.

 

안명숙 위원장은 겨울철이면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이 잘 지내고 계시는지 항상 걱정이 된다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살피고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박정숙 동장은 추운 겨울날 소외계층에게 내복을 후원해 준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에 감사드린다. 한파에도 온기가 가득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건강생활과 치매안심팀(02-2680-555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