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모터는 '심장'입니다!

안전성과 내구성 뛰어난 최고 제품 추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2.03 15:50
  • 수정 : 2018.12.03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앤지오토매틱(소하동, 광명테크노파크)은 밀폐용 자동문과 자동 스윙도어 시스템을 연구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1997년 네오게이트로 설립돼 2002년 자동문시스템(HI-PASS)의 독자 개발에 성공했으며 2008년부터 국내 자동문업계 최초로 지하철 스크린도어 개폐기를 서울메트로(40여 개 역사)에 납품했다.

 

또 디앤지오토매틱은 음압병실 전용 자동문시스템을 독자 개발 하는 데 성공해 생산과 판매를 하고 있다.

 

 

 

 

 

 

 

지하철 스크린도어 개폐기

서울메트로에 공급

 

 

 

디앤지오토매틱은 광명시와 함께 시장개척단에 참가해 자동문시스템(KUDOS) 제품을 여러 나라 바이어에게 소개함으로써 국내외 40여 개 동종업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디앤지오토매틱에서 생산된 자동문시스템은 독일 회사의 모터를 사용해 유럽 자동문 안전 규정인 DIN 18650EN16005를 충족하는 등 안전성과 높은 품질을 갖추게 됐으며 이로써 미국이나 일본 제품과 품질·설계·생산력 면에서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했다.

 

구자영 대표는 모터는 심장과같은 역할을 한다국내 저가 제품과 가격 면에서 2배 가까이 차이가 나지만 안전하고 내구성 있는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목표이므로 가격경쟁 때문에 제품의 품질을 낮출 수 없다고 말해 품질이 최우선임을 강조했다.

 

 

 

 

지역경제과 02-2680-6451

글 현윤숙 사진 손영옥 시민기자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