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일반음식점 영업자 교육 "식품안전이 걱정되신다구요?"

식품안전관리 실천과 음식점 위생등급제 참여 당부

금년도 위생교육 미수료 영업주는 온라인 교육으로 수료 가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2.06 14:41
  • 수정 : 2018.12.06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개최되는 일반음식점 영업주 대상 위생교육은 반드시 수료해야 하며, 미수료 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아직 교육을 받지 못한 영업주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 교육을 통해 수료할 수 있다.
매년 개최되는 일반음식점 영업주 대상 위생교육은 반드시 수료해야 하며, 미수료 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아직 교육을 받지 못한 영업주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 교육을 통해 수료할 수 있다.

 

 

 

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4일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주 200여 명을 대상으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올해 일반음식점 영업주 위생교육은 지난 1023일부터 24일까지 2회에 걸쳐 실시한 바 있으며, 이번 교육은 지난 교육 미수료자를 대상으로 한국외식업중앙회광명시지부가 주관해 실시했다.

 

교육은 민원이 잦은 위반사례를 통한 식품위생법령 해설 및 개정된 법규 사항 설명식중독 예방 요령음식물 재사용 금지위생등급제 참여 당부 등의 내용으로, 식품의 안전관리와 영업주 역량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나상준 한국외식업중앙회 광명시지부장은 인건비 상승과 경기침체 등 업소 경영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영업주 분들께 항상 감사를 드리고 응원을 보낸다 앞으로도 식품안전 서비스 향상과 건전한 외식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매년 개최되는 일반음식점 영업주 대상 위생교육은 반드시 수료해야 하며, 미수료 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아직 교육을 받지 못한 영업주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 교육을 통해 수료할 수 있다.

 

 

 

 

⊙위생과 위생민원팀(02-2680-278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