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염색방 창업 컬설팅도 도와드려요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2.13 10:11
  • 수정 : 2018.12.13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코리아 큐사랑 한윤섭 대표
큐코리아 큐사랑 한윤섭 대표

 

 

 

큐코리아 큐사랑’(소하동 광명테크노파크) 사무실에 들어선 순간 벽면을 가득 채운 우리나라 지도와 세계지도가 눈길을 끈다.

 

큐코리아 큐사랑 한윤섭 대표는 여성복 패션 디자이너와 선교사 등 다양한 경력을 거쳐 2006년 세계 최초로 헤어염색방 ­­큐코리아 큐사랑을 창업했다.

 

한 대표는 어머니의 흰머리를 염색해주면서 피부트러블(알러지)로 고생하시는 어머니를 보며 염색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연구를 거듭한 끝에 36가지 원료에서 추출한 66종의 천연미네랄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배합해 숙성시킨 천연염모제 큐사랑 염색약을 개발하게 됐다.

 

한류 열풍으로 해외진출의 길도 활짝 열렸다. 중국의 미용실과 피부숍에 진출하는 등 동남아 시장은 물론 러시아·카자흐스탄 등에도 진출했으며 남미 시장도 준비 중이다.

 

한 대표는 세계 곳곳에 큐코리아 큐사랑지사를 설립하는 게 꿈이라며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큐코리아 큐사랑은 프랜차이즈형 가맹점이지만 가맹점비가 없다.

창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3~7일 정도 이론수업과 실습을 마치면 한 달 안에 창업할 수 있게 도와준다.

 

 

 

지역경제과 02-2680-6451

글 신현숙 사진 손영옥 시민기자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