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3사랑회, 저소득가정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8.12.31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3동 누리복지협의체는 지난 28일에 개최된 철산3동 유관단체 송년회에서 3사랑회(회장 손대홍) 후원으로 고등 및 대학교 진학을 앞둔 관내 저소득가정 학생 5명에게 각 30만 원씩 총 1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동 유관단체가 모여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올해 활동과 내년 동정 계획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이 자리에서 소외계층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4회 사랑샘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손대홍 철3사랑회장은 작은 정성이 새로운 고등학교와 대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대상 학생들이 자라 광명시 미래를 이끌어 가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방진호 철산3동장은 지역 주민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맡은 바 묵묵히 일해주신 모든 단체원 및 직원들께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더욱 주변 이웃을 살피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철산3동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철3사랑회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꾸준히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지난 2015년부터 교육비를 지원해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철3사랑회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꾸준히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지난 2015년부터 교육비를 지원해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철3사랑회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꾸준히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지난 2015년부터 교육비를 지원해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