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여섯번째 우리동네 시장실, 어디?!

15일 소하1동 현안사항 파악, 현장 방문, 복지대상자 방문, 주민과의 대화하며 소통행정 공고히 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1.15 18:11
  • 수정 : 2019.01.15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원 광명시장은 115일 올해 첫 우리동네 시장실을 소하1동에서 운영했다.

 

박승원 시장은 지난해 8월 광명1동을 시작으로 학온동, 광명2, 소하2, 광명3동에 이어 이날 소하1동에서 여섯 번째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하며 시민과의 소통행정을 공고히 다졌다.

 

이날 우리동네 시장실에서 박 시장은 김정래 소하1동장으로부터 광명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추진현황과 무허가주택 밀집지역인 소하1동 뚝방길 79지역 이주 및 보상 등 지역현안사항을 보고 받았다.

이와 관련해 직원들과 토론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했으며, 사업 추진과정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및 주거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지시했다.

 

 

박승원 시장은 지난해 8월 광명1동을 시작으로 학온동, 광명2동, 소하2동, 광명3동에 이어 이날 소하1동에서 여섯 번째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하며 시민과의 소통행정을 공고히 다졌다.
박승원 시장은 지난해 8월 광명1동을 시작으로 학온동, 광명2동, 소하2동, 광명3동에 이어 이날 소하1동에서 여섯 번째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하며 시민과의 소통행정을 공고히 다졌다.

 

 

이어 박 시장은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지역(가리대2)과 무허가 판자촌 지역(뚝방길 79)을 찾아 관련 주민의 의견을 직접 들고 소통했으며, 독거노인 및 다문화가정 등 복지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건강과 생활실태 등 민생을 살피고 이들의 애로사항을 듣기도 했다.

 

소하1동 주민 40여 명과 함께한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답변하며 지역현안 및 문제점에 대해 해결책을 찾아갔다.

 

박승원 시장은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하며 소하1동 민생현장을 두루두루 살피고 주민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서 기쁘다 오늘 들은 주민의 의견은 적극 반영해 주민을 위한 시정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자치분권과 시민협력팀(02-2680-210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