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지원으로 받은 힘, 이웃 어르신들과 나누고 싶어

광명시 스타트업 청년기업 e청춘, 관내 경로당 70여 곳 건강용품 기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1.21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청년기업 e청춘(대표 임정호)은 지난 16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노인들을 위한 의료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광명시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전달받은 의료용품은 광명시 경로당 70곳에 보내질 예정이다.

 

우측에서 두번째, 임정호 e청춘 대표
우측에서 두번째, 임정호 e청춘 대표

 

 

임정호 e청춘 대표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소소하지만 주위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전하고 싶다 광명시의 지원으로 성장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이런 자리를 많이 마련해 되돌려 주고 싶다고 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e청춘의 성장을 기쁘게 생각하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의료용품을 지원해줘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 한다 고 말했다.

 

 

한편, e청춘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의료기기인 적외선조사기, 체온계, 혈압계, 혈당측정기, 안마기 등은 물론 자세교정기, 신체 보호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의료기기, 생활건강 분야의 스타트업이다.

 

e청춘은 2017년 광명시가 추진하는 광명시 청년창업자금 지원 사업에서 바른 자세 교정밴드()’ 라는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다.

 

 

◑창업지원과 창업지원팀(02-2680-6627)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