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비닐하우스도 지켜라' 건조한 날씨 화재예방!

광명시 자율방재단, 학온동 소재 주거용 비닐하우스 방문 안전점검 및 캠페인 실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1.23 14:04
  • 수정 : 2019.01.23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자율방재단은 22일 학온동 소재 주거용 비닐하우스를 대상으로 안전점검 및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자율방재단, 주민 및 시청 공무원, 소방서 관계자 등 40명이 참여하여 학온동 지역 자율방재단의 안내에 따라 주거용 비닐하우스 등 화재에 취약한 주거시설을 직접 방문하고 주민들에게 비닐하우스 화재예방과 화재발생 시 대처요령이 담긴 홍보전단지를 배포하면서 화재예방 계도 및 캠페인을 전개했다.

 

 

광명시 관계자는 비닐하우스 내에서 난로 등 난방기구 사용은 화재에 취약하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화기취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한편 광명시 자율방재단은 매월 동별로 주민들을 대상으로 소화전 교육, 소방훈련, 심폐소생술 교육, 선녀벌레 등 병해충 방역, 안전문화 활동을 통한 주민계도 캠페인 실시 등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다양한 방재활동을 하고 있다.

 

 

 

◆안전총괄과(02-2680-298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