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3동 설 명절 맞아 사랑의 상품권 전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110세대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공공과 민간의 나눔 및 후원 활성화를 통한 행복 공동체 만들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1.29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김군채)는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소외계층 110세대에 온누리상품권(3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더욱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이웃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사회복지에 대한 열정을 가진 한규석 광명3동장은 모두가 마음이 넉넉해지는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한다.” 앞으로 모든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동네를 만들기 위해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는 뜻을 전하였다.

 

김군채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누리복지협의체는 설 선물세트 전달뿐만 아니라 복지소외계층이 없는 마을을 만들기 위하여 대상자 발굴 및 후원 등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광명3동주민센터(02-2680-506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