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지금은 물가안정 특별 대책기간!

전통시장 방문 ‘설 명절 물가안정 및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실시

어려운 이웃 방문 애로사항 청취 및 위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1.31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9일 전통시장과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설 명절 물가안정 및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위문하는 등 민생 현장을 두루 살폈다.

 

박 시장은 캠페인 행사에서 온누리 상품권으로 조기, 대추, 밤 등을 구입하면서 장바구니 물가 동향을 몸소 체험했으며, 시장 곳곳을 돌며 시장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민들에게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 줄 것을 당부했다.

 

 

 

시는 지난 14일부터 사과, , 밤 등 설 성수품 15개 품목을 중점관리대상 품목으로 지정하고 물가안정 특별 대책기간으로 설정·운영하여 물가안정 관리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어 박 시장은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하는 등 온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 확산에 앞장섰다.

 

박 시장은 특히 설 명절에 어려운 이웃들이 더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언제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불어 살아가는 광명시를 만들어 갈 것이며 일회성에 그치는 후원보다는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지역에 정착되어 함께하는 시민 웃는 광명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지역경제과(02-2680-6451)

노인복지과(02-2680-202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