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청 검도부 ‘동계실업검도대회 우승’ 쾌거

개인전 3단부 우승 박인범, 3위 김준호

단체전 5인조 우승, 정병구 감독 최우수 감독상 수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2.07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 직장운동경기부 검도부가 지난 128일부터 31일까지 전남 해남군 동백체육관에서 열린 ‘2019 땅끝공룡기 동계 실업검도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광명시의 명예와 위상을 드높였다.

 

 

개인전 3단부에서 박인범 선수가 우승을, 김준호 선수가 3위를 차지했으며 단체전 5인조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정병구 감독은 최우수 감독상을 받아 명실공히 광명시청 직장운동 경기부가 최정상에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대회였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21일 광명시청 직장운동경기부(검도부, 배드민턴부)선수단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 사항을 청취 했다.

 

박 시장은 이번 대회 우승으로 광명시의 명예와 위상을 드높여 줘서 감사 드린다앞으로도 열심히 훈련해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화체육과 체육팀(02-2680-216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