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지역의 3.1운동... 공연 '노온사리의 빛'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2.11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향토역사극 노온사리의 빛연극 공연이 227() 19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광명향토역사극 노온사리의 빛은 일제강점기 암흑 시대에 자주독립을 위해 1919년 광명지역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3.1독립 만세운동과 농민항쟁의 역사적 사건을 토대로 일제의 만행에 저항하다 희생된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광명에서도 독립을 위해 투쟁한 역사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지역의 역사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궁금한 사항은 광명문화원 ☎02-2618-5800 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광명지역에서 일어났던 1919년 3.1 독립만세운동과 농민항쟁의 역사, 희생된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는 감동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광명지역에서 일어났던 1919년 3.1 독립만세운동과 농민항쟁의 역사, 희생된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는 감동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