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같이살기] 지역안전 위해 광명시 4개 기관 뭉쳤다!

광명시, 광명경찰서, 광명교육지원청, 광명소방서 기관장 협의체 구성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2.28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 지역안전을 위해 관내 4개 기관이 기관장 협의체를 구성·운영키로 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하여 황천성 광명경찰서장, 홍정수 광명교육지원청 교육장, 전용호 광명소방서장은 27일 오후 광명시청 시장실에서 만나 광명시민의 안전을 위해 4개 기관이 상호 유기적으로 협조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시는 민선 7기 최우선 과제인 지역 주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시 혼자만의 힘으로는 추진할 수 없는 각종 사항들에 대해 관련 기관의 도움을 받고자 협의체를 구성키로 했다.

 

이날 회의에서 기관장들은 스마트폰 안전귀가 서비스 긴급호출에 대한 상황대응, 2019 국가안전 대진단 합동점검, 공사장 주변 학교 통학시간대 어린이 등하교 안전지도, 재개발·재건축 안전보안관 운영 등에 대해 논의했다.

 

광명시 기관장 협의체는 매분기 1회씩 모여 지역안전에 대한 안건에 대해 논의하고 지역 안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안전총괄과 안전총괄팀(02-2680-298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