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어린이 보호구역, 최우선은 어린이!

어린이 교통안전 종합 합동단속 캠페인 실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3.18 09:20
  • 수정 : 2019.03.18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14일 새 학기를 맞아 광명사거리 전통시장 주변과 광명초등학교 어린이 보호구역을 중심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종합 합동단속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합동단속 캠페인은 어린이가 먼저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광명지구대(지구대장 반광식), 어머니폴리스(회장 이은정) 대원 등 5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1시간여에 걸쳐 어린이 안전보행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 홍보는 물론, 하교길 불법광고물 및 불법노점상 정비 등의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은정 어머니폴리스 회장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는 어린이가 먼저라는 생각으로 불법주정차 금지, 안전속도 준수 등의 도로교통법을 반드시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반광식 광명지구대 대장은 시청-학부모-지구대의 적극적인 협조체제를 통해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위반 집중단속 및 학교주변 환경 정비 활동 등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지도민원과 지도민원팀(02-2680-266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