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깨끗한 방에서 숨쉬기! 광명3동,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3.27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김군채)25일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주거환경개선 서비스 우리집이 달라졌어요를 진행했다.

 

누리복지협의체는 주택의 노후화로 인한 결로 및 곰팡이 발생으로 호흡기 질환 등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을 분기마다 선정하여 벽지·장판 도배는 물론 단열재 시공을 통한 곰팡이 방지 주거환경개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김군채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주거환경개선 서비스를 통하여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서 생활하는 우리의 이웃들이 깨끗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주변의 이웃과 어울려 소통하고 다른 이웃도 돌아볼 수 있는 당당한 지역주민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규석 광명3동장은 우리집이 달라졌어요를 통해 저소득 가정의 취약한 주거환경으로 인한 질병을 사전에 예방하고 더 나아가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광명3 행정복지센터(02-2680-5063)

키워드

#행복공동체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