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 '여행사의 날' 기점으로 외국인 관광객 늘린다!

광명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우수 여행사와 상생협력

여행사들과 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지속적인 정보 교류를 통해 관광객 유치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3.28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광명시 관광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광명동굴로 외국인 관광객을 많이 유치한 여행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광명동굴 여행사의 날27일 광명동굴에서 개최했다.

 

 

 

이날 초청행사에는 36개사 인바운드 여행사 및 인천국제공항공사, 서울특별시관광협회 등 관광 유관기관 대표들과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여행사 관계자들은 광명동굴 예술의 전당에서 익스트림 벌룬쇼를 관람하고 광명동굴을 둘러봤다. 시는 2018년 외국인 단체관광객 유치에 공로가 큰 신태창, 킴스, 해나투어, 뉴에버코리아, 미미국제여행사와 인천국제공항공사에 감사패도 전달했다.

 


한편, 지난해 광명동굴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은 47772명으로 집계됐다. 시는 올해 외국인 관광객 6만 명 이상을 유치하기 위해 국내외 여행사를 상대로 홍보마케팅을 강화하고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에서 열리는 박람회에도 참석하여 현지 홍보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관광과 관광마케팅팀(02-2680-070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